LG UP가전 응모 포스터 [사진: LG전자]
LG UP가전 응모 포스터 [사진: LG전자]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LG전자가 7일부터 5월 9일까지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LG UP가전 아이디어 공모전 ‘있었으면좋겠UP’을 개최한다.

대상 제품은 트롬 세탁기·건조기·워시타워·스타일러와 퓨리케어 에어로타워·360˚ 공기청정기,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식기세척기, 휘센 타워 에어컨 등 LG UP가전 라인업 9종이다.

최종 채택된 아이디어들은 연내 LG UP가전에 새로운 기능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LG전자는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된 고객 5명에게 트롬 건조기, 디오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스타일러 등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증정한다.

LG전자는 UP가전 아이디어 공모전을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보다 많은 소비자가 참여해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도록 골프여제 박세리가 친근한 라이브 방송 형식으로 참여방법을 소개한다.

LG UP가전은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계속해서 쓰면서도 진화하는 가전이다. 소비자는 LG 씽큐(LG 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원하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누구나 경험하고 싶어하는 의미 있는 업그레이드를 지속 발굴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