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6월 12일까지 와인 판매점 ‘위키드와이프’에서

서울 성수동 '위키드와이프'에서 체험할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신제품 [사진: LG전자]
서울 성수동 '위키드와이프'에서 체험할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 신제품 [사진: LG전자]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LG전자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를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는 8·49·77·81·121병을 보관할 수 있는 5종 제품 라인업을 갖춘 가전이다.

이번 신제품은 스마트폰의 LG 씽큐(ThinQ)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와인 전면 라벨을 찍으면 이름, 종류, 생산지, 가격, 풍미 등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능이 적용됐다. 또 와인 보관 시 위치를 설정하면 앱으로 원화는 와인을 쉽게 찾을 수 있고, 그동안의 보관 와인 이력이나 현재 보관 중인 와인 종류별 수량도 바로 알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에 와인셀러를 LG 오브제컬렉션에 포함시켜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한다. 신제품은 크리스탈 포레스트 그린, 크리스탈 베이지, 크리스탈 핑크 등 전문가가 엄선한 컬러를 입혔다.

LG전자는 이달 12일부터 6월 12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와인 판매점 겸 와인 바(bar)인 ‘위키드와이프’에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운영 기간 중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와인셀러에 보관한 와인과 와인셀러에 보관하지 않은 와인의 맛을 비교하는 시음행사도 열린다. 또 인스타그램에 방문 인증사진을 등록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와인잔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전무)은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디오스 와인셀러의 차원이 다른 고객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