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하이브리드 이지 [사진: KT&G]
릴 하이브리드 이지 [사진: KT&G]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새로운 라인업인 ‘릴 하이브리드 이지(lil HYBRID Ez)’를 출시한다.

릴 하이브리드 이지는 지난 2020년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 2.0’에 이어 KT&G가 2년여 만에 출시하는 릴 하이브리드 신제품이다. 

신제품은 릴 전용매장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에서 16일 첫선을 보인다. 5월 30일부터는 CU·GS25·세븐일레븐 등 전국 2만3000여개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제품은 전용스틱 삽입 시 자동으로 예열이 시작되는 스마트온 기능 등 기존 편의성은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했다. 디자인은 기기 측면을 라운드 엣지 형태로 구현해 안정감을 부여하고, 메탈릭하고 소프트한 재질감으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색상은 ‘하와이안 그린’, ‘시에나 레드’, ‘마리나 실버’ 3가지로 출시되며, 마리나 실버 색상은 릴 미니멀리움과 릴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릴 하이브리드 이지’는 가성비와 편의성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KT&G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도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KT&G #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