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브랜드 테라와 골프 브랜드 어뉴가 협업한 골프용품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브랜드 테라와 골프 브랜드 어뉴가 협업한 골프용품 [사진: 하이트진로]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하이트진로는 청정라거 ‘테라’와 골프 브랜드 ‘어뉴(ANEW)’가 협업한 골프용품 6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테라와 어뉴가 협업해 제작한 골프용품은 총 6종이다. 스탠드백을 비롯해 골프장갑, 버킷햇, 아이스백, 앵클삭스, 원샷잔을 출시한다. 테라의 컬러감과 세련된 이미지에 어뉴 골프만의 강렬하고 스트릿한 감성을 각 아이템의 셀링포인트에 맞춰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X 어뉴’ 골프용품을 19일부터 판매한다. 하이트진로의 두껍상회와 어뉴 공식 홈페이지, 세컨도어, 무신사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각 품목별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앞서 하이트진로 테라는 맥아 포대를 재활용한 업사이클링백 출시, 폐현수막을 활용한 굿즈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특색있는 협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본격적인 골프시즌에 맞춰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각 시즌별 테라와 함께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하이트진로 #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