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넨버그 1664 블랑 신규 TV 광고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 1664 블랑 신규 TV 광고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하이트진로는 성수기를 앞두고 프랑스 밀맥주 No.1 ‘크로넨버그 1664 블랑(이하 1664블랑)’의 신규 TV광고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프랑스, 캐나다 등 40여개국에서 동시에 방영하는 글로벌 광고캠페인이다. 

하이트진로는 광고에서 ‘Good Taste with a Twist’라는 슬로건 아래 블랑 특유의 과일향과 상쾌한 맛, 마실 때 고취되는 기분, 즐거움을 ‘트위스트(twist)’에 비유했다. 또 크로넨버그1664블랑의 대표 색인 코발트블루를 강조하고 프랑스 파리의 정취와 1664블랑을 음미하는 즐거움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1664블랑의 국내 판매량은 2013년 하이트진로가 수입한 이래 9년간 연평균 약 140%씩 성장했다. 오는 8월에는 국내 시장만을 위한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파리 시내의 루프탑 파티의 탁트인 시원함과 파리의 정취를 재현해 간접적으로나마 프랑스 파리를 여행하는 기분에 빠져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