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리조트, 현대백화점서도 서비스 활용

네이버는 학생·동문인증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제휴처를 추가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 네이버]
네이버는 학생·동문인증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제휴처를 추가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 네이버]

[디지털투데이 정유림 기자] 네이버는 학생·동문인증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제휴처를 추가했다고 3일 밝혔다.

학생·동문인증 서비스는 네이버 인증서를 통해 재학생은 학생인증을, 졸업생은 동문인증을 네이버앱에서 할 수 있도록 한다. 지난해 12월 연세대학교를 시작으로 세종사이버대학교, 서울사이버대학교 등과 협력을 맺었다.

오프라인 제휴처 추가로 이용자는 인증 서비스 상세 화면을 통해 에버랜드 리조트, 현대백화점에서 이용 가능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에버랜드 리조트는 네이버 학생증을 학생 할인가 티켓 구매를 위한 신분 증명 수단으로 사용할 방침이다. 현대백화점은 서비스 이용자에게 유플렉스 카페 5000원 이용권, 무료 주차권, 화장품 1만원 금액 할인권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네이버는 오는 10일부터 경희사이버대학교에서도 학생·동문인증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수 대학교와 추가 협업도 논의 중이다. 이밖에 연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유료 구독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일정 기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부가 혜택 제공도 검토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네이버 #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