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영역에서 매일 최대 3500원 혜택

토스뱅크는 매일 최대 3500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 에피소드3를 시작한다. [사진: 토스뱅크]
토스뱅크는 매일 최대 3500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 에피소드3를 시작한다. [사진: 토스뱅크]

[디지털투데이 강진규 기자] 토스뱅크는 매일 최대 3500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 에피소드3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에피소드3 혜택은 다음달 1일부터 올해 말까지 운영되며 혜택은 강화되고 제한 조건은 없어질 예정이다. 체크카드 에피소드3에서는 기존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캐시백 영역을 확대했다.

기존 에피소드2에서 제공하던 5대 영역(커피, 편의점, 택시, 패스트푸드, 대중교통)에서 결제 횟수가 높은 ▲영화(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디저트(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2개 영역을 추가했다. 이에 따라 에피소드2에서 각 영역별 1번씩, 매일 5번까지 받을 수 있었던 캐시백 혜택이 에피소드3에서는 각 영역별 1번, 매일 최대 7번까지로 늘어난다.

또 에피소드2에서는 3000원 이상 결제 시 300원 혜택이 제공된 반면 에피소드3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 500원 혜택이 제공된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체크카드 에피소드3을 시작하며 고객들의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불편함은 아예 없애도록 상품 구성을 변경했다”며 “체크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경험을 혁신하고 최고의 상품을 제안해 고객들의 기대와 호응에 보답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