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 이어 두번째 버티컬 서비스 선봬
명품에 집중한 전문관 오픈해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

롯데온,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 오픈[사진: 롯데온]
롯데온,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 오픈[사진: 롯데온]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롯데온이 두 번째 전문관 ‘온앤더럭셔리(ON AND THE LUXURY)’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온앤더럭셔리는 롯데온이 지난 4월 선보인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에 이은 두 번째 버티컬 서비스다.

롯데온은 온앤더럭셔리를 통해 상품담당자가 수입한 상품부터 면세점 재고 명품, 사전 검수 프로그램을 거친 셀러들의 상품까지 약 20만개 명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앤더럭셔리에서는 20% 할인 쿠폰을 비롯해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 및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온 병행수입 상품 검증 절차를 더욱 강화했다. 일반적으로 사업자등록증만 있으면 셀러 등록 후 상품을 판매할 수 있지만, 온앤더럭셔리는 명품 담당자의 사전 검수 절차를 통과한 셀러만 입점을 허용한다.

온앤더럭셔리 입점을 위해서는 사업자등록증 외에 정품을 취급하고 있다고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해야 한다. 롯데온 명품 담당자가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해 유통경로 관련 서류와 재고 상품을 확인한 후 입점이 가능하고, 입점 이후에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을 진행한다.

명품 전용 라이브 방송도 선보인다. ‘럭셔리 톡파원’이라는 이름으로 매월 2회 명품 판매에 특화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4월 선보인 온앤더뷰티을 통해 롯데온의 뷰티 매출은 전년대비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 수 역시 9만명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온앤더뷰티와 온앤더럭셔리에 이어 패션, 리빙 등 전문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