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명품 등 전문관 앞세우고, 개인화 추천 영역 확대
온앤더뷰티 및 온앤더럭셔리 등 버티컬 서비스 전면 배치

롯데온, 론칭 후 첫 화면 개편[사진: 롯데온]
롯데온, 론칭 후 첫 화면 개편[사진: 롯데온]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롯데온이 론칭 이후 처음으로 화면을 개편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온은 명품, 프리미엄 뷰티 등 버티컬 서비스를 전면에 내세우고, 고객 생활 패턴에 따른 개인화 추천 영역을 확대한다.

롯데온은 올해 잇달아 선보인 프리미엄 뷰티, 명품 전문관인 온앤더뷰티와 온앤더럭셔리 등 버티컬 서비스를 중심으로고객과 소통에 나선다. 

첫 화면에 전문관 아이콘을 배치하고, 각 전문관에서는 인기 상품 및 고객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준다. 

롯데온은 고객의 검색 이력 및 구매 패턴을 바탕으로 추천 상품을 보여주는 개인화 영역도 강화했다. 

한편, 고객이 자주 찾는 서비스의 편의성도 개선했다. 온라인 쇼핑을 하면서 가장 관심 있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쉽게 확인하고 받을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롯데 그룹 통합 리워드 서비스인 ‘엘스탬프’와 사용 가능한 쿠폰을 한 번에확인할 수 있는 ‘쿠폰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를 모은 ‘이벤트존’ 등을 첫 화면에 배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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