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RV, 위메이드 위믹스 3.0, 40원더스 파트너 합류

[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디지털투데이 강주현 기자] 위메이드가 블록체인 인프라 기업 DSRV와 전략적 파트너십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DSRV는 위메이드에서 개발 중인 블록체인 메인넷 ‘위믹스3.0의 노드 카운슬 파트너 ‘40원더스’로 합류한다.

40원더스는 위믹스3.0의 블록체인 노드 네트워크 참여자로 주요 의사 결정에 참여하는 40개 글로벌 파트너사다.

DSRV는 글로벌 블록체인 인프라 기업이다. 이더리움, 셀로, 솔라나 등 글로벌 블록체인의 대표 검증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DSRV는 통합형 노드 플랫폼 ‘올댓노드’를 출시했으며, 연내 블록체인 지갑, 통합개발환경에 이어 자산관리 서비스까지 출시할 예정이다. D2SF, KB인베스트먼트, 삼성넥스트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DSRV는 위믹스3.0 생태계 발전을 위해 위메이드와 다방면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공식 파트너로서 기술 협력 및 서비스형 인프라 제공을 통해 더 많은 사용자가 쉽게 네트워크에 참여하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김지윤 DSRV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DSRV의 검증된 기술력과 인프라 운영능력을 바탕으로 위믹스 생태계를 건강하게 만드는 데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100% 자산 담보 스테이블 코인 위믹스달러와 투명한 노드 카운슬을 통해서 보다 지속 가능하고 개방적인 메인넷으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