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 in Changwon: M623GNN392 사진전 [사진: LG전자]
Made in Changwon: M623GNN392 사진전 [사진: LG전자]

[디지털투데이 고성현 기자] LG전자가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 출시를 기념해 사진전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사진전 ‘Made in Changwon: M623GNN392’는 서울 강남구 모스스튜디오에서 27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M623GNN392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의 모델명이다.

LG전자는 사진전에서 생활가전 성장의 토대가 된 경남 창원 LG스마트파크와 LG전자 직원들의 노력, 창원의 모습 등을 담았다. 전시된 사진은 국내 유명 사진가인 김용호씨가 직접 촬영했다.

전시장 입구에는 무드업 냉장고와 11대 모니터로 꾸민 조형물이 전시됐다. 각각의 모니터에 무드업 냉장고를 만들기 위한 과정, 환경 등을 영상과 사진으로 보여주며 냉장고를 예술작품화했다.

창원 LG스마트파크는 올해 3월 국내 가전업계 최초로 세계경제포럼(WEF) ‘등대공장’으로 선정된 법인이다. LG전자가 이끌고 있는 제조업 혁신을 상징한다.

이향은 LG전자 H&A고객경험혁신담당(상무)은 “대한민국 창원에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을 생산하고 있는 LG전자의 강한 신념을 고객들에게 알릴 기회를 마련했다”며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지속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LG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