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례 최대 할인 행사 ‘무진장 블프’, 행사 시간 5일 차 만에 누적 판매액 1000억 기록

무신사, '무진장 블프' 최단기간 누적 판매액 1000억 돌파[사진: 무신사]
무신사, '무진장 블프' 최단기간 누적 판매액 1000억 돌파[사진: 무신사]

[디지털투데이 조믿음 기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무진장 2022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시작 5일 만에 최단기간누적 판매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14일부터 시작한 무진장 블프는 20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23만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는무신사의 시그니처 행사다.

오픈 당일 누적 판매액이 지난해 블랙 프라이데이보다 2배 가까이 늘어난 338억원을 돌파한 바 있다. 

행사 시작 5일 차인 18일 오전 9시 26분을 기점으로 무진장 블프의 누적 판매액은 1000억원을 돌파했다. 하루 평균 200억원 이상, 1시간 당 평균 9억 원 규모의 판매가 이루어진 셈이다. 

누적 판매액 기준으로 △커버낫 △예일 △디스이즈네버댓 △인사일런스 △라퍼지스토어 △수아레 △반스 △아디다스 △파르티멘토 등이 10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브랜드 랭킹 1~10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무신사